HOME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대상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베스트온은 (이하 "베스트온"이라 합니다)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라벨링)]

  • 일반 개인정보 수집

    일반 개인정보 수집

    - 성명

    - 성별

    - 아이디

    - 비밀번호

    - 이메일

    - 휴대폰번호

    - 법정생년월일

    - 개인식별정보(DI)


    사업자회원 추가수집

    - 상호

    - 사업자번호

  • 일반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일반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 대부분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시까지 보관

    - 일부 개인정보는 법령에 정한 기간 동안 보관

  • 일반정보의 처리목적

    일반정보의 처리목적

    - 본인 식별 및 가입처리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수집

  • 개인정보의 제공

    개인정보의 제공

    - 정보 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제 등에 의한 제공

  • 개인정보 처리 업무위탁

    개인정보 처리 업무위탁

    -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을 통한 정보 제공

  • 개인정보 열람창구

    개인정보 열람창구

    -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 하여 신속한 관리운영

※ 기호에 마우스 커서를 대시면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① 베스트온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고객에게 고지한 수집, 이용 목적에 따라 보유 및 이용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수집된 개인의 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됩니다. 다만, 관계법령 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서비스 수집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가입 필수 회원 공통 일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법정생년월일, 개인식별정보(DI) - 서비스 이용,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 고지사항 전달 및 불만처리 등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회원탈퇴 시까지
※ 단, 내부규정 또는 관계법령에 의해 별도의 기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선택 주소, 전화번호, 추천인아이디, 성별, 업종, 가입경로 - 상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수령자 정보 확인 - 사은/판촉행사 등 각종 이벤트, 행사 정보안내 및 제반 마케팅(맞춤형 광고포함) 활동
필수 SNS간편회원가입 네이버 이용자 식별자 소셜 계정을 통한 본인 확인 및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카카오 카카오계정(이메일)
필수 사업자회원가입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상호, 업종, 사업자번호, 법정생년월일, 개인식별정보(DI) 사업자 회원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선택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주소, 추천인아이디, 성별, 가입경로
비회원 필수 비회원주문 [주문자정보] 주문하시는분, 휴대폰 번호, 이메일
[택배배송정보] 받으실분, 받으실곳, 휴대폰번호
상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정보 확보
이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 단, 내부규정 또는 관계법령에 의해 별도의 기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선택 [주문자정보] 전화번호
[택배배송정보] 전화번호, 남기실말씀
문의 필수 대량 주문 문의 회원 : 작성자, 휴대전화번호
비회원 : 작성자,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
이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 단, 내부규정 또는 관계법령에 의해 별도의 기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필수 1:1 문의 하기 회원 : 작성자
비회원 : 작성자, 비밀번호
필수 입점 제휴 문의 회원 : 작성자
비회원 : 작성자, 비밀번호
선택 채팅상담 이름, 이메일
(상담원 연결 시 수집)
주문배송 필수 상품 주문 및 배송 [주문자정보] 주문하시는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택배배송정보] 받으실분, 받으실곳, 휴대폰번호 상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정보 확보 배송 완료 후 5년 단, 배송지 목록에 등록할 경우 회원탈퇴 혹은 정보 삭제 시까지
선택 [주문자정보] 전화번호 [택배배송정보] 전화번호, 남기실말씀
필수 배송지 관리
(새 배송지 추가)
배송지이름, 받으실분, 받으실곳, 휴대전화번호
선택 전화번호
결제 필수 상품 구매 결제
송금자명(가상계좌) 환불계좌명의자, 환불계좌(환불 시) 본인 명의 결제수단 인증,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결제 정보환불 처리 및 환불 계좌 등록
선택 현금영수증발행식별번호 휴대전화번호,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결제수단 외 환불 시)
기타 필수 이벤트 참여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이벤트 참여 및 응모결과 안내 이벤트 종료 후 6개월
선택 주소
선택 회원정보 변경 [기본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마케팅수신동의, 전화번호, 주소 [부가정보] 성별, 생일, 추천인아이디, 업종, 가입경로, SNS 연결계정
본인확인 및 고객식별,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안내 회원탈퇴 시까지
※ 단, 내부규정 또는 관계법령에 의해 별도의 기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필수 본인인증 성명, 생년월일,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본인 확인 및 고객 식별 휴대전화번호 6개월
(서비스 신청시 연장될 수 있음)
※ 회원가입 본인 인증의 경우에는 회원 탈퇴시까지

② 회사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베스트온)의 서비스 제공과정에서 아래와 같이 단말기의 접근권한을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수집 또는 이용합니다.
접근권한 중 선택항목의 경우, 거부하셔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앱내 설정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③ 모바일 접근 권한(선택)

접근권한 구분 필요 사유
IOS 사진 미디어, 카메라, 저장공간, 접근권한 앱 서비스 제공 및 최적화
안드로이드 사진 미디어, 카메라, 저장공간, 접근권한

④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여신전문금융업법,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이에 따라 보유하는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서 보유하는 목적 이외의 사유로 열람하거나 이용하지 않습니다.

관련 법령 보유항목 보유기간
통신비밀보호법 방문에 관한 기록 3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부정이용 기록
(불량 회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 협조)
영구
탈퇴회원 개인식별정보(DI) – 부정가입 및 이용방지 1년

⑤ 회원가입을 탈퇴한 고객이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적립금, 쿠폰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거나 이를 위하여 명의도용을 하는 등 불·편법 행위를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 탈퇴 후 1년 동안 탈퇴 회원의 DI값을 보관합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베스트온은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베스트온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베스트온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③ 베스트온은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사고, 급박한 재산 손실 등의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베스트온은 근거법령에 의거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제공하며, 목적과 다르게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베스트온은 고객 및 서비스 제공 및 개선을 위한 분석 및 리서치, 마케팅 업무를 위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아래와 같이 국외로 전송하거나, 국외에서 관리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국외 이전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전받는자 Salesforce.com, Inc.
이전 국가 미국
이전 목적 고객 정보 통합 관리, 마케팅 캠페인 DB 저장•관리, 이메일/SMS/LMS/MMS 및 카카오 알림톡/비즈톡/친구톡 발송
이전되는 항목 회사가 수집,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포함하는 고객 정보 및 고객 주문내역 일체와 마케팅 캠페인 수신 및 반응 정보
이전하는 개인정보 항목 고객 개인정보 고객식별번호, 이름, 성별, 연령,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결제 정보 주문일, 주문 금액, 주문 상품 등
보유기간 등록해지 또는 서비스 계약 종료시로부터 3개월
이전 일시 및 방법 고객 주문 및 회원가입 시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베스트온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구분 위탁 업무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필수 전산시스템 운영 NHN커머스
Kaimen
GS ITM
대상정보기술 ㈜
전산 위탁, 개발유지보수
상품배송 ㈜한진
베스트온 입점업체
상품 수집 및 배송
고객상담 (주)유베이스
엠비아이솔루션
고객상담, 주문업무, 채팅상담 결제서비스
결제서비스 KG이니시스
카카오페이
네이버파이낸셜㈜
결제서비스
SMS발송 NHN커머스
카카오
슈어엠㈜
Salesforce.com, Inc.
SMS 발송 시스템 대행
본인인증 NHN KCP 본인인증서비스
베스트온 SNS간편회원가입 네이버 주식회사
카카오
SNS 간편로그인

② 베스트온은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① 베스트온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베스트온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베스트온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베스트온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베스트온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정보주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② 권리 행사는 베스트온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베스트온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베스트온은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베스트온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전담조직 운영, 임직원 정기교육,개인정보 배상책임보험가입, 개인정보 이용내역통지제도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베스트온은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법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사항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국내외 개인정보보호 인증 획득: ISO/IEC 27001, ISO/IEC 27701, ISMS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베스트온은 정보주체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행태 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① 베스트온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정보주체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행태정보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 이용자의 웹사이트/ 앱 서비스 방문이력, 검색이력, 구매이력 • 이용자의 웹 사이트 및 앱 방문/실행시 자동 수집 이용자의 관심,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광고포함)를 제공 수집일로부터 1년 후 파기
단말기 정보( OS/버전/기기정보), ADID(단말기별 앱설치/접속/구매정보)
※ 해당 데이터로는 개인을 특정할 수 없으며, 쇼핑몰이 소유한 회원데이터와도 매칭 할수 없습니다.

② 베스트온은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③ 베스트온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위하여 광고식별자를 수집· 이용합니다. 정보주체는 모바일 단말기의 설정 변경을 통해 앱의 맞춤형 광고를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광고식별자 차단/허용

안드로이드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광고 → ③ 광고 ID 재설정 또는 광고ID 삭제
아이폰(IOS) ① 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추적 → ④ 앱이 추적을 요청하도록 허용 끔

※ 모바일 OS 버전에 따라 메뉴 및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④ 정보주체는 웹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등을 통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⑤ 베스트온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행태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과 맞춤형 광고 전송, 광고 성과 측정을 위해 쿠키/픽셀/SDK 등을 설치 ∙ 운영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용자의 광고ID(ADID, IDFA 등) 및 행태정보가 자동으로 수집 ∙ 이용될 수 있으며, 개인식별정보와는 결합하여 이용되지 않습니다.
광고ID는 맞춤형 광고를 위해 모바일 운영체제(OS)에서 부여하는 ID를 말하며, 행태정보는 웹 사이트 방문 이력, 앱 사용 이력, 구매 및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

1. 쿠키/픽셀/SDK란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웹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작은 정보 파일이며 이용자들의 단말기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픽셀은 웹사이트에 있는 소량의 코드입니다. 이용자가 특정 콘텐츠에 반응했는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픽셀을 사용합니다.
- SDK는 앱에서 동작하며 이용자의 앱 이벤트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앱 이벤트 데이터가 이용자들이 앱에서 취하는 행동을 추적하고 측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베스트온은 이러한 쿠키/픽셀/SDK를 통하여 광고 사업자를 포함한 타사가 이용자의 광고ID와 행태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타사 쿠키/픽셀/SDK 설치 ∙ 운영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Google Analytics 및 광고 쿠키 - Facebook 픽셀 및 SDK


웹브라우저를 통한 맞춤형 광고 차단/허용

인터넷 익스플로러
(Windows 10용 Internet Explorer 11)
1) Internet Explorer에서 도구 버튼을 선택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선택
2)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하고 설정에서 고급을 선택한 다음 쿠키의 차단 또는 허용을 선택
Microsoft Edge 1) Edg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를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설정 페이지 좌측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 후 「추적방지」 섹션에서 ‘추적방지’ 여부 및 수준을 선택합니다.
3) ‘InPrivate를 검색할 때 항상 “엄격” 추적 방지 사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4) 아래 「개인정보」 섹션에서 ‘추적 안함 요청보내기’ 여부를 선택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1) Chrome에서 오른쪽 상단 ‘⋮’ 표시(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한 후, 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2) 설정 페이지 하단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고 「개인정보」 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쿠키 섹션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아래의 연락처로 행태정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과 거부권 행사, 피해 신고 접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BO사업팀

    담당자 : 황유빈

    전화번호 : 02-2220-9360

    전자우편: hwangyubin@daesang.com

    ※ 개인정보 열람 청구 업무를 담당합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베스트온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②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온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분 성명 등 연락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직책 : DIS실장
성명 : 윤한권
전자우편 : disc@daesang.com
전화번호 : 02-2220-9736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BO사업팀
담당자 성명 : 황유빈
※ 개인정보 열람 청구 업무를 담당합니다
전자우편: hwangyubin@daesang.com
전화번호: 02-2220-9360

정보주체는 베스트온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온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① 베스트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자우편 : bestonmall@daesang.com

    전화번호 :080-851-1220

②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09:00~17:00까지 가능합니다.

③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용자들은 상단에 명시한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온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 입니다.

권익침해 구제 방법

① 베스트온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센터

    전자우편 : bestonmall@daesang.com

    전화번호 : 080-851-1220

②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③「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 01. 24 부터 적용됩니다.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2